본문 바로가기
여행정보

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 '여기' 있습니다.

by 어쩔땐호랑이 2022. 7. 12.
반응형

4월 28일 개장한 월영산출렁다리 는 길이 275m, 폭 1.5m 규모로 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입니다. 최대 1,500명까지 동시 통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. 개장 한 달도 안 되어 10만명이 다녀 갔습니다.

주탑이 없는 무주탑 형태로 되어 있어서 출렁거림이 역대급이였던 스릴 만점이었던 곳이었는데요

조용하면서도 곳곳이 가고 싶은 곳 천지였던 금산 여행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곳 중에 하나였습니다.

금산 월영산 출렁다리

- 주소 : 충남 제원면 천내리 168-5

- 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6시 (입장마감 오후5시30분)

- 매주 수요일 휴무

- 입장료 : 없음

- 주차 가능

 


4월 28일 개통한 출렁다리는 지난 12일까지 46일간 20만여 명의 관광객이 다녀가 금산군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 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 

월영산 출렁다리는 현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 매주 수요일은 휴무일이다.

우리나라 최초로 주탑이 없는 출렁다리 월영산 출렁다리 총 길이는 275m라고 합니다.성인 1,500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리라고 하네요!

출렁다리뿐아니라 전망대, 쉼터, 인공폭포 등도 함께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좋은고 주탑이 없어 흔들림이 역대급이라고 합니다.  월영상 출렁다리는 주차장도 넓어 주차걱정 없이 편안하게 나들이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!

 

😍요즘 '이곳'이 가장 핫이슈😍

 

우리 연꽃 축제는 이곳에서....

 

우리 연꽃 축제는 이곳에서....

제20회를 맞은 부여서동연꽃축제가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동공원 궁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. ‘스무살 연꽃화원의 초대 <빛나는 이야기를 담다>’를 주제로 펼쳐지는 서동연꽃축제는 낮과 밤

hhappyhouse.com

이것을 냉장고 보관 하시면 안됩니다!

 

이것을 냉장고 보관 하시면 안됩니다!

마트에 다녀온 후 무심코 모든 식품을 냉장고에 넣는 분이 많은데 무턱대고 넣었다간 오히려 영양이나 맛이 사라지거나 일찍 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. 따라서 냉장고에 잘못 보관할 수 있는 식재

hhappyhouse.com

 
반응형

댓글